사업분야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사업분야 HOME

사업분야

사업분야

웹사이팅은 새로운 환경의 온라인 환경에 대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WEBSITE 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
  • MOBILE 모바일 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
  • E-commerce 쇼핑몰 제작 및 운영대행
  • Application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웹사이팅은 크고작은 수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멋진 반응형 홈페이지를 뚝딱 만들어 낼 수 있는 아주 좋은 반응형 웹사이트 테마를 제작하여 출시하였습니다. 본 테마는 html5, css3, 최신 jquery 기반의 반응형 홈페이지 테마로 여러분이 접속하시는 어떤 기기 어던 화면에서도 각각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젠 페이지디에서 반응형 홈페이지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제작해 보세요!



페이지디 반응형 웹사이트 테마로 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홈페이지를 구축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지디 테마에서 제공하는 게시판 스킨의 종류는 모두 반응형 홈페이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본게시판, 고객 상담에 유용한 질문답변 게시판, FAQ게시판, 폼메일형 게시판, 컨텐츠를 돋보에게 해줄 수 있는 웹진형 게시판, 사진 및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갤러리형 게시판 2종, 간단한 제품소개를 하실 수 있는 제품소개 게시판 2종이 있어 대부분의 웹사이트 구축에 필요한 기본적인 게시판이 미리 제작되어 있어 홈페이지 제작 요청 시 게시판 종류를 선택해 주시면 빠르게 제작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와함께 회원관리 기능 및 홈페이지 관리기능, 접속자 집계 등 기본적인 관리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손쉬운 홈페이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html5, css3 기반의 홈페이지 테마

페이지디의 반응형 홈페이지 테마로 제작가능한 사이트는 무궁무진 합니다.
기업소개, 회사소개 홈페이지, 간단한 제품소개형 홈페이지, 식당, 프랜차이즈 등 외식사업 관련 홈페이지 등등 여러분의 컨텐츠만 전닰해 주시면 여러분이 원하는 홈페이지로 뚝딱 변경이 가능합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페이지디에 맡겨두시고 여러분은 홈페이지에 삽입될 컨텐츠에 집중하여 보다 알찬 웹사이트 구축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