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자주묻는질문 HOME

자주묻는질문

Total 2 / 1 page

자주묻는질문 목록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페이지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무형의 상품으로 작업 진행 전 환불은 가능하나 작업 진행중, 작업 완료 후 에는 고객님의 웹호스팅에 소스코드가 모두 오픈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이용약관 제 21조 2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이용약관
    환불관련 규정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페이지디 홈페이지 제작서비스의 제작비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할 경우 익월 5일 이전까지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월 5일~10일 사이에 매출신고가 이루어지므로 익월 5일까지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하지 않으면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1.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기준

    ①  전자세금계산서만 발행되며, 수기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국세청 규정)

    ②  매월 5일~10일 사이에 전자세금계산서(영수)가 일괄 발행됩니다.

    ③  입금전 청구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거나 특정일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할 경우 Q&A게시판에 요청해 주시면 별도로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④  매월 5일~10일 사이에 매출신고가 이루어지므로 익월 5일까지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하지 않으면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⑤  유지보수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별도의 요청이 없으셔도 기 발행된 정보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2. 웹사이팅에 제공하실 서류

    ①  사업자 등록증 사본(이메일로 보낼경우 스캔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

    ②  전자세금계산서 수신 E-maill주소/ 일반전화번호 / 휴대폰번호 / 담당자 성함 / 제작한 홈페이지 이름

     

    3. 서류보내주실 팩스번호 및 이메일(E-mail)

    ①  Fax : 050-4156-1305

    ②  E-mail: [email protected]

     

     

    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가능한가요? 페이지로 이동
게시물 검색